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고객센터

제목 크레이지컴퍼니 ‘홍미단’, 판매수익 전액 기부 소식 전해... 작성일 20-02-07 11:08

[일간스포츠] 

크레이지컴퍼니에서 진행하는 첫번째 브랜드 ‘홍미단’ 에서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에서 주최하는 ‘제3회 태화 좋은이웃 평생학습축제’ 에 참여해 판매수익 전액을 기부하기로 하였다.
 
기부한 금액은 저소득 가정, 어르신 밑반찬 지원사업, 여성한부모 가족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크레이지컴퍼니의 첫번째 브랜드 ‘홍미단’ 은 기억과 추억을 모토로한 부산식 떡볶이를 판매하는 분식 브랜드이다.
 
홍미단은 붉을 홍 맛 미 장소 단 즉, 맛있는 붉은소스를 만드는 장소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홍미단의 마스코트 캐릭터는 형체가 없는 맛과 기억에 보자기를 씌운 형태로 이 또한 의미가 있다. 
 
최근 조기 재료소진을 일으키는 방배동에 위치한 홍미단은 국제시장을 재현한 인테리어와 카페같은 분위기, 다양한 종류의 분식 맛집으로 최근 sns 핫한 분식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