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고객센터

제목 크레이지컴퍼니 홍미단, 제3회 태화 좋은 이웃 평생학습축제 판매수익 전액 기부 작성일 20-02-07 11:01

[일간스포츠] 

크레이지컴퍼니의 첫 번째 브랜드 ‘홍미단’은 지난 28일 태화기독교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된 ‘제3회 태화 좋은 이웃 평생학습축제’ 에 참여해 판매수익 전액을 기부하였다. 


기부금은 △저소득 가정의 의료비, 생계비, 밑반찬 지원 △여성 한부모 가족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크레이지컴퍼니 대표는 “우리 사회에 여전히 존재하고 있는 복지 사각지대를 위해 홍미단에서 작은 실천을 시작하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홍미단이 따뜻한 나눔을 지속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홍미단’ 은 붉을 ‘홍’ 맛 ‘미’ 장소 ‘단’ 즉, 맛있는 붉은 소스를 만드는 장소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기억과 추억을 모토로 부산 식 떡볶이를 판매하는 분식 브랜드이다. 홍미단의 마스코트 ‘홍미’ 는 형체가 없는 맛과 기억에 보자기를 씌운 이미지를 형상화하였다. 

홍미단은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해 있어 다양한 종류의 분식과 국제시장을 재현한 인테리어와 카페 같은 분위기로 이슈가 되어 최근 sns 핫한 분식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소영 기자